본문 바로가기
한국, korea/꿀팁, 리뷰

넷플릭스 계정 해킹/ 새로운 로그인 기록, 이메일주소변경, 복구 방법

by _hyo_ 2020. 1. 13.

넷플릭스 계정 해킹 복구 방법

갑자기 자동 로그인이 안되고 새 로그인 창이 떴다. 로그아웃 된 건 괜찮은데, 가입한 메일로 계속 시도해봐도 로그인이 계속 안 된다?

하필 넷플릭스 아이디로 쓰던 메일은 해외로그인 접속 차단으로 이용할 수 없는 상태라, 한국 가면 해결하려고 기다리고 있다가 도착하자마자 메일부터 접속! 들어가 보니까 와있는 몇 통의 메일

 

 

어.. 새로운 로그인 알림이 3번. 그리고 계정 이메일 주소 변경 알림. 어쩐지 아이디를 헷갈렸나 싶어서 쓰는 이메일 다 넣어봐도 안 되더라니!!! 이유는 생각지도 못한 해킹이었다 :)ㅋ

 

 

회원님의 넷플릭스 계정에서 새로운 로그인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. >_< 첫 번째 시도는 영국이라고 뜬다.

 

 

그다음 두 번은 필리핀 바탕가스 주.

 

 

그리고 이메일 주소 변경 알림.
몇 번 시도해보다가 뚫렸나 보다. 으으. 새로 변경하신 이메일이라니여 나는 모르는 일인데.

검색해보니까 넷플릭스 계정 해킹 당하는 일은 비일비재한 것 같다. 일단 저 메일에서 주소 변경 요청을 한 사람이 본인이 아닌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해 달라고 했으니까 바로 고객센터로 가본다.

 

 

PC로 접속할 경우 하단에 “고객센터”를 클릭!

 

 

 그 다음 창에서 오른쪽 하단 “실시간 채팅 시작하기”

 

 

읭? 이때는 새벽이라, 현재 한국어 채팅을 이용할 수 없다고 떴다. 나는 한국인이랑 얘기하고 싶으니까 다음 날까지 기다렸지 :) 그리고 한국어로 실시간 채팅 시작하기!!!

 

 

내용은 위와 같다. 이름과 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- 본인인증으로 결제카드 번호 끝 8자리 인증 - 변경된 메일 주소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끝!!! 상담원님이 설명해주시는 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금방 해결된다. 핸드폰 번호도 등록해두고, 비밀번호도 더 어려운 걸로 바꿨다. 당황스러웠지만 넷플릭스 못 잃어.. 곧 멜로가 체질도, 사랑의 불시착도 정주행 해야 되니까 흐흐

댓글